2025년 01월 10일(금)

에스트라,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사진 제공 = 에스트라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스트라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진행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병원화장품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8일 전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 첫 시상이래 17주년을 맞았으며 매년 소비자의 직접 투표로 한 해 동안 경제, 사회, 문화, 인물 등 각 분야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약 40일 동안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15세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모바일, 일대일 전화설문을 통해 올해의 브랜드 선정을 위한 대국민 투표를 진행했다.


에스트라는 총 320,936명이 참가한 투표에서 4년 연속 병원화장품 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제공 = 에스트라


에스트라는 온라인·모바일 투표에서는 평점 2.17, 일대일 전화설문에서는 평점 3.35로 총점 5.52을 획득해 동일 부문 내 최고의 점수를 득했다.


에스트라 브랜드 관계자는 "의약학적 경험과 끊임없는 피부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수상이라는 뜻 깊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메디뷰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트라는 병의원 채널을 기반으로 전문가를 통해 구현되는 혁신적 기술의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뷰티 전문 기업으로 피부 고민에 따른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며 병의원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8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케어하는 아토베리어 라인을 필두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 에너지를 전달하는 '리제덤' RX,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토탈 밸런싱 케어라인 '테라크네' 등 피부 고민에 따른 다양한 라인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