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닥터지,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 신규 참여자 1만명 대상 '바른키트' 증정 이벤트 실시

사진 제공 = 고운세상코스메틱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닥터지(Dr.G)는 오는 31일까지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에 처음 참여한 선착순 1만명에게 '바른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피부과학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진단부터 처방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제품 개발은 물론, 피부 타입 테스트, 피부고민에 대한 솔루션 및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를 통해 분석된 데이터는 사용자들의 피부고민 해결 및 제품 연구개발 등에 적극 반영된다.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는 오일지수, 민감성, 색소, 주름 및 탄력 4가지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16가지 피부타입을 분류한 피부타입 분석이다.


사진 제공 =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용자들은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 유형과 함께 그에 맞는 스킨케어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 받을 수 있으며, 1:1 스킨 멘토링 코너를 통해 피부와 관련된 개인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를 통해 피부타입 진단, 바른 솔루션, 1:1 스킨 멘토링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8월 한달 동안 처음으로 피부타입 진단 테스트를 받은 이용자 선착순 1만명에게는 닥터지 바른키트가 제공된다.


닥터지 바른키트는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30ml),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10ml), 필라그린 배리어 밤(6ml) 3종으로 구성됐다.


닥터지 관계자는 "좋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스킨케어를 하는 것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라며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피부타입을 바로 알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