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메가박스서 '방탄 영화' 보면 득템할 수 있는 '한정판' 세젤예 티켓

Facebook '방탄소년단'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영롱한 빛깔을 자랑하는 방탄소년단 한정판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1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단독 '브링 더 소울: 더 무비' 오리지널 티켓 공개"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게시글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얼굴이 담긴 화려한 색감의 티켓들이 자리 잡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메가박스는 오는 7일 개봉하는 방탄소년단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개봉을 맞이해 응원 상영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Facebook 'megaboxon'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를 관람한 이들에게 해당 게시글을 통해 공개된 '브링 더 소울: 더 무비' 오리지널 티켓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0일, 11일 양일간 메가박스 MX관에서 '브링 더 소울: 더 무비'를 관람하면 된다.


단, 메가박스 코엑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목동, 고양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 영통, 송도, 대구 신세계에서만 진행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경품의 경우 당일 관람 실물 티켓 확인 확인 후 극장 매표소에서 직접 수령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Facebook 'megaboxon'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한편 '브링 더 소울: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다큐멘터리 영화다.


작품은 지난 2018년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 당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세세하게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공연을 마친 후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멤버들끼리 펼친 소소한 뒤풀이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