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클렌징부터 보습까지 약산성으로 케어하는 '5.5 밸런싱 라인' 출시

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가 연약한 피부를 위해 순한 솔루션을 담은 '5.5 밸런싱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pH 5.5의 약산성으로 피부 균형을 맞춰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특히, 약산성 포뮬라의 클렌징폼, 스킨, 로션 3종으로 구성해 단 세 단계만으로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순플러스 5.5 밸런싱 워터는 피부 장벽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촉촉하게 피부 결을 정리할 수 있고, 순플러스 5.5 밸런싱 에멀전은 스쿠알란과 징크를 더해 수분 증발을 막고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더한다.


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5.5 클렌징폼은 쫀쫀하면서 풍성한 거품으로 약산성 저자극 세안을 개운하게 할 수 있다.


순플러스 5.5 밸런싱 라인 제품은 공통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워터'를 함유하고 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기술력으로 검증된 식물성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효능과 피부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또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을 케어하는 '알란토인'과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는 '레드베리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보습, 진정,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순플러스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클린 더마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한국, 중국, 일본의 피부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아시아 여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과 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