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굴' 좋아하는 친구에게 해주면 신나서 공중제비 돌아버릴 '생굴 네일아트'

Instagram 'vivian._.'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맛있는 생굴회. 여름에 먹으면 노로바이러스에 감염될 수도 있지만, 너무 맛있어 포기하지 못하는 이들도 있다.


야들야들하고 시원한 맛에 우윳 빛깔 외형이 돋보이는 생굴을 너무 사랑해(?) 손톱에 얹은 이가 있다.


지난달 18일 일본의 SNS 한 유저는 '생굴 네일'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특별한 네일아트를 공개했다.


그의 열 손가락에는 '석회 생굴'과 똑같은 모습의 네일아트가 올라가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굴 표면의 매끈하고 흰 부분은 물론이고, 푸르스름한 석회의 외형까지 쏙 빼닮았다.


Instagram 'colors_ai'


한쪽 손톱에는 간장을 두른 굴까지 섬세하게 묘사돼 있다.


센스 넘치게도 마지막 손가락에는 굴회와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생맥주'가 올라가 있는 모습이다.


당장 굴 하나를 입에 넣은 후 거품이 먹음직스러운 맥주를 꼴깍꼴깍 넘기고 싶어지는 고퀄리티 네일아트는 한국 SNS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나는 하기 싫지만 친구는 시켜보고 싶은 네일이네", "징그러운데 맛있어 보여", "특이점이 온 네일아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평소 굴을 좋아하거나 우윳 빛깔 분위기를 뽐내는 친구가 있다면 이 네일아트를 해줘 보자.


너무 좋아(?) 공중 제비를 도는 친구 모습을 보며 행복할 수 있을 것이다.


Instagram 'colors_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