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메이크업 브러쉬 '피카소 브러쉬'는 'New 207a 아이섀도우 브러쉬'가 2019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브러쉬 부문에서 위너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2019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2019년 상반기 글로우픽 앱에 등록된 약 45만 건의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76개의 카테고리 235개 제품을 최고의 뷰티 제품으로 선정했다.
브랜드, 전문가, 에디터가 뽑은 랭킹이 아닌 3만 2천 명의 소비자가 직접 남긴 진짜 소비자 랭킹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New 207a 아이섀도우 브러쉬'는 폭이 넓고 납작하면서 끝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형태의 아이섀도우 브러쉬로 부드러운 청설모모로 제작되어 컬러가 은은하고 고르게 연출되며 눈가가 예민한 사람들에게 잘 맞는 브러쉬이다.
또한 'New 207a 아이섀도우 브러쉬'는 브러쉬의 움직임이나 각도에 따라 눈두덩이 전체를 펴 발라주거나 쌍커풀 라인, 언더 부분 포인트 등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아이 브러쉬다.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탑 뷰티 크리에이터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인생 아이섀도우 브러쉬로 손꼽힌다.
피카소 브러쉬 관계자는 "이번 2019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좋은 성적을 받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완벽한 브러쉬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카소 브러쉬 제품은 피카소 공식 홈페이지 및 피카소 공식 플래그쉽 스토어 '피카소 라운지 청담' 그리고 롭스, 랄라블라, 올리브영과 같은 드럭스토어 중 롭스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