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CGV가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대결을 생중계한다.
최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측은 오는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팀 K리그와 유벤투스와의 친선경기를 극장에서 생중계로 상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경기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출전이 확정되어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탈리아 명문 축구 클럽팀 유벤투스를 상대하는 K리그 올스타 멤버는 포지션별 팬 투표로 결정됐으며, 최다 득표를 얻은 '빛현우' 조현우와 이동국, 박주영, 이용, 박주호, 세징야, 믹스 등 K리그를 대표하는 최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출격할 예정이다.
호날두의 유벤투스와 K리그 최정상급 선수들의 맞대결
지난 3일 판매에 들어간 두 팀의 경기 입장권은 일찌감치 매진을 기록하는 등 축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CGV 측은 이번 친선경기를 많은 사람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특별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생중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생중계 상영은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관람권 티켓 가격은 1만원이다.
경기, 인천, 강원, 대전, 부산, 광주 등 전국 다수의 상영관에서 스크린 관전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영화관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팀 K리그와 유벤투스가 맞붙는 세기의 대결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