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펍지주식회사가 여름 시즌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로얄패스 시즌 8'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로얄패스 시즌 8'에는 심해 몬스터 스킨, 블러디 몬스터 낙하산, 블루 샤크-DP28 등 다양한 바다 컨셉 스킨을 비롯한 새로운 보상 및 미션이 추가돼, 여름 분위기 속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 경험을 보다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란겔과 비켄디 맵에 신규 SMG 총기 'PP-19 Bizon'이 추가된다. PP-19 Bizon은 다른 SMG 총기보다 탄창과 파츠 장착 슬롯 수가 많아, 특히 전투 초반의 플레이 재미를 높여준다.
또한 티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게 티어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후 접속만 하면 카카오프렌즈 상자 5개와 2000 배틀그라운드 포인트(BP)를 받을 수 있다.
'여름나기 프로젝트 퍼즐 이벤트'도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로그인, 클래식 모드 1회 진행, 누적 생존 60분 달성 시 퍼즐을 1개씩 지급하며, 모은 퍼즐은 하와이안 여성 셔츠 블루(영구제), 하와이안 핫팬츠 블랙(영구제), 큐트 꼬꼬 PG117(10일제), 바니걸 비키니 상의 블랙(14일제), 데스 스컬 AKM(14일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4일 이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지 않은 친구를 초대하고 코인을 모아 아이템을 받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초대받은 친구가 미션을 수행하면 초대한 친구에게 코인이 지급되며, 모은 코인으로 퍼플 등급 이상의 스킨으로만 구성된 특별 상자 및 치킨 메달과 스페셜 상자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일정 인원 초대 달성 시 전체 유저에게 최대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10개,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1개, 치킨 메달 4개가 지급된다.
이 밖에 7일 누적 로그인 이벤트, 팀 데스 매치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인게임 미션 이벤트와 주간 접속 보상 상향 이벤트 등이 풍성하게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