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7월 한 달 동안 절친 3명과 '캐리비안베이' 가면 종일 이용권 단돈 '3만 1천원'

Instagram 'witheverland'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습하고 더운 날씨에 짜증이 저절로 나는 요즘. 많은 이들이 물놀이를 절실히(?) 원하고 있을 것이다.


이럴 땐 도심에서 쉽게 갈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를 찾아가 보자.


특히 친구들과 함께 가면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최근 캐리비안베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삼삼오오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nstagram 'witheverland'


삼삼오오 우대 이벤트는 3인 이상 방문 시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로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리비안베이를 방문하면 기존 1인 기준 7만4천 원인 입장권을 절반 가격도 안 되는 3만 1천 원에 '득템'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예약을 이용하거나 온라인상에서 '중고생 우대 3인권' 또는 '대학(원)생 우대 3인권'을 다운로드해 현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우대 적용을 위해서는 학생증, 학교 성적표, 등록금 영수증 등 학교명과 학생 본인 신분이 명시된 인증 서류를 제시해야 하니 잊지 말고 챙겨가도록 하자.


Instagram 'witheverland'


단 타 제휴 카드 및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며 일일 정원을 초과할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현재 캐리비안베이에 방문하면 자기부상 워터코스터와 토네이도 형태가 합쳐진 복합형 워터 슬라이드 '메가스톰'을 탈 수 있다.


메가스톰은 지상 37m 높이에서 원형 튜브에 앉아 출발해 355m 길이의 슬라이드에서 약 1분간 급하강, 급상승, 상하좌우 회전, 무중력 체험까지 역대급 '스릴'을 한 번에 경험한다.


또한 19m 높이에서 급강하한 후 수직상승과 급류타기 체험하는 타워부메랑고와 타워래프트, 거대한 해골 조형물에서 2.4톤의 물이 쏟아지는 어드벤처풀 등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