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실큰 연간 이벤트, 오는 25일 단 하루 전 제품 50% 할인 진행

사진 제공 = 실큰 코리아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오는 25일 창립 8주년을 기념해 연간 이벤트인 '실큰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큰은 창립 기념일인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제품 50% 파격할인 및 제품에 따라 최고 80%할인을 선보인다.


이번 8번째 행사에서는 실큰의 베스트셀러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부터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자동조사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로'와 고주파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로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을 도와주는 고주파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2.0', 42도의 온열과 6도의 냉각마사지가 동시에 가능한 핫앤쿨마사지기 '스킨비비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 제공 = 실큰 코리아


또한 매끈한 바디라인을 도와주는 고주파바디관리기 '실루엣'과 마사지 효과는 물론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히 제거가 가능한 진동클렌저 '퓨어'까지 준비돼 있어 시간이 부족하고 바쁜 현대인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 및 홈 케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집에서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네일&페디 프로 라인을 80% 할인 진행한다.


네일&페디 프로와 네일용 헤드, 페디헤드 세트로 구성돼 있어 손톱과 발톱의 큐티클부터 광택, 발뒤꿈치 각질까지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실큰은 17년도부터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홍은희와 함께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에서 열연중인 배우 이엘리야를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