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메이블린 뉴욕,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 출시

사진 제공 = 메이블린 뉴욕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메이블린 뉴욕이 강력한 컬링에 더 강력한 컬 고정력을 더한 신제품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는 컬 스타일링 성분을 함유한 가벼운 제형으로 속눈썹을 아찔하게 올려주고 하루 종일 처지지 않는 강력한 컬링을 연출해준다.


눈 모양에 맞춰 설계된 C컬 모양의 곡선 브러쉬가 속눈썹을 촘촘하게 끌어 올려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또한 마스카라를 바른 뒤 제품에 내장된 컬 픽서로 속눈썹 뿌리를 약 5초간 고정해주면 더욱 강력한 컬이 완성된다.


사진 제공 = 메이블린 뉴욕


물과 땀은 물론, 유분에도 무너지지 않는 스머지 프루프 기능으로 한 여름에도 번짐이나 지워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놀라운 고정력과 지속력을 자랑하지만, 지울 때는 일반 세정제로도 쉽게 지워져 피부에 자극이 적고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다가올 여름철,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번짐 없고 컬링이 유지되는 속눈썹을 사수하고자 한다면 꼭 챙겨야 할 올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는 9.2ml, 1만 6천 원대로 오늘(15일)부터 11번가 온라인 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