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다음주 개봉하는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의 OST 담긴 새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라이온 킹'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디즈니 실사 영화 '라이온 킹'의 개봉일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11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영화 '라이온 킹'의 'Can't Wait'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상은 귀여운 심바와 강렬한 포스를 내뿜는 그의 아버지 킹 무파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존 파브로 감독의 짧은 영화 소개와 인사말이 끝나고 본격적인 예고편이 펼쳐졌다.



영화 '라이온 킹'


"언젠간 심바, 네가 왕이 될 거다"라는 킹 무파사의 굵은 목소리와 함께 귀여운 아기에서 늠름한 어른 사자로 성장하는 심바의 모습이 그려졌다.


뒤이어 심바와 함께 여정을 떠나는 날라와 자주, 티몬, 품바 등이 등장해 원작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원작의 모습을 그대로 살려내면서 실제를 방불케하는 리얼한 그래픽은 절로 놀라움을 안긴다.


뿐만 아니다.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하는 출연진 라인업 또한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다.



영화 '라이온 킹'


어른 심바의 목소리는 도날드 글로버가, 날라 목소리는 비욘세가 맡았다. 또한 심바의 아버지 무파사는 원작 애니메이션에서도 더빙을 했던 제임스 얼 존스가 맡아 연기한다.


앞서 지난 10일(한국 시간) 미국 LA 돌비극장에서는 영화 '라이온 킹'의 월드 프리미어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시사회를 관람한 영화인들은 "지금까지 본 영화 중 가장 압도적이었다"라는 역대급 평을 내놓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한 번의 디즈니 실사 영화 흥행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라이온 킹'은 오는 17일 전국 극장가에 내걸린다.



영화 '라이온 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