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오늘(11일)부터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IMAX ·4DX·2D 예매 시작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개봉을 약 한 달 앞둔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예매가 시작됐다.


11일(오늘)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IMAX 및 4DX, 2D 예매를 오픈했다.


영화는 오는 8월 14일 개봉을 확정 지어 개봉일까지 거의 한 달이나 남은 상황이다.


이와 같이 한 달이나 빠른 예매 오픈은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 분)와 데커드 쇼(제이슨 스타뎀 분)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간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대립하던 두 사람은 세상에 충격을 가하기 위해 나타난 냉혹하고 악랄한 적 브릭스턴의 악행을 막기 위해 뭉치게 된다.


홉스와 쇼를 합심하게 만든 '빌런' 브릭스톤은 영화 '토르'의 헤임달로 얼굴이 알려져 있는 배우 이드리스 엘바가 연기한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영화는 앞서 여러 차례 예고편과 스틸컷,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시리즈 팬들을 흥분시켰다.


과연 역대급 빌런에 맞서 싸우게 된 루크 홉스와 데커드 쇼가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탄탄한 배우진과 함께 전작보다 더 강렬한 카 액션으로 돌아오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오는 8월 14일 전국 극장에서 동시 개봉한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