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유벤투스 '덕후' 인증하고 호날두 팬사인회 참석할 축구팬을 찾습니다"

K-Match Day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비롯한 유벤투스 선수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10일 유벤투스 친선경기 준비사무국은 K-매치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일 오후 6시까지 유벤투스와 관련된 사연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사연을 응모해 당첨된 10명은 오는 26일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경기에 앞서 열리는 팬사인회에 참석하게 된다.


이 자리에는 호날두를 비롯한 유벤투스의 주요 선수 1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GettyimagesKorea


사연은 자신이 유벤투스 팬사인회에 꼭 참석해야 하는 이유와 관련 에피소드를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7일에 발표된다. 접수된 사연이 많을 경우에는 다소 늦어질 수 있다. 


팬사인회에 참석하는 선수 10명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참석은 당첨자 본인 1인만 가능하다. 단 영유아, 미취학 아동은 행사 안전상 참여가 불가능하며 초등학생은 보호자 동반 1인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다. 


GettyimagesKorea


한편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유벤투스 간의 친선경기가 개최된다. 


유벤투스의 호날두는 이날 최소 45분 이상 출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에 출전하는 팀 K리그 선수는 총 20명으로 그중 11명은 팬 투표로 선발하고 9명은 연맹 경기 위원회가 선정한다.


팬 투표 결과는 오는 16일 발표되며 연맹은 경기 하루 전날인 25일 선수단을 소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