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잘생긴 사람만 소화 가능한 '쉼표 머리' 잘 어울리는 스타 5인

(좌)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우) Twitter 'bbewithu'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몇 년 전부터 최근까지 남자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헤어스타일이 있다.


바로 살짝 만진듯한 옆 가르마와 컬이 들어간 앞머리가 포인트인 '쉼표 머리'다.


아무나 소화하기 어렵다는 이 '쉼표 머리'는 많은 남자들이 꼭 한 번쯤은 시도해보고 싶은 헤어스타일 중 하나이다.


그 가운데 '쉼표 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스타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쉼표 머리'가 잘 어울리는 눈부신 비주얼의 스타를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박서준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배우 박서준은 '쉼표 머리'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스타이다.


미남들만 소화 가능하다는 '쉼표 머리'와 박서준의 눈부신 비주얼은 여심을 홀릴 정도로 잘 어울린다.


그는 최근 영화 '사자'의 제작보고회 현장에서도 오랜만에 '쉼표 머리'를 하고 등장해 취재진의 스포트라이트를 독차지했다.


2. '방탄소년단' 정국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방탄소년의 막내 정국 역시 '쉼표 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스타 중 한 명이다.


자연스럽게 가르마를 탄 채 이마를 드러낸 정국의 모습은 '훈남' 그 자체다.


시크한 정국의 쉼표 머리는 베일 듯 날카로운 턱 선과 오뚝한 콧대를 더욱 도드라지게 만든다.


또한 내려온 머리카락 사이로 살짝 드러난 그의 큰 눈망울은 당장이라도 빠질 것 같은 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3. 차은우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얼굴 천재' 차은우 역시 완벽하게 '쉼표 머리'를 소화했다.


그는 공식 석상을 비롯해 출연하는 드라마에서 '쉼표 머리'를 하고 등장해 여심을 홀렸다.


그간 일자 앞머리를 자주 선보였던 차은우는 뽀얀 이마와 굵은 눈썹을 훤하게 드러내며 조각 같은 외모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4. 금동현


Mnet '프로듀스 X 101'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던 금동현은 콘셉트 평가 무대에서 흰색 헤어밴드와 함께 자연스러운 '쉼표 머리'를 하고 등장했다.


귀여움으로 중무장한 그는 귀여운 훈훈한 분위기와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훔쳤다.


5. 강동원


사진 제공 = 엘르


어떠한 헤어스타일이든 찰떡같이 소화하며 '모든 것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말을 몸소 증명하는 강동원.


그 역시도 '쉼표 머리'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 중 한 명이다.


강동원은 다소 긴 스타일부터 짧은 스타일까지 다양한 '쉼표 머리'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