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이제 롯데시네마서 '소떡소떡'·'치즈볼'·'피자' 먹으면서 영화 볼수 있다

롯데시네마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가 맛있는 메뉴를 새로 출시하며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0일 롯데시네마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맥주와 어울리는 스위트샵 신메뉴들을 오는 16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메뉴는 '사각 콤비네이션 피자'와 '콜팝치킨', '소떡소떡', '치즈볼'이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 직영관 19개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사각 콤비네이션 피자는 기내에서 간식으로 제공되는 피자처럼 '원 터치 패키지'로 특별 제작됐다.


롯데시네마


고객들은 상영관 내에서 음료와 함께 한 손으로 쉽게 집을 수 있다.


콜팝치킨과 소떡소떡, 치즈볼은 bhc치킨과 컬래버레이션 한 메뉴다.


해당 메뉴들은 짭조름하면서 달달해 중독성이 높은 만큼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나온 메뉴들은 단품뿐만 아니라 팝콘(M) 1개, 음료(M) 2잔이 함께 나오는 콤보로도 즐길 수 있다.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올여름 더위를 피해 영화관을 찾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사각피자와 bhc의 인기 메뉴를 론칭했다"며 "롯데시네마에서 출시한 다양한 메뉴와 함께 더 특별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시네마 광복에서는 bhc치킨 콜라보 메뉴들을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펍(PUB) 매장인 'Beer&Snacks'을 오픈한다.


오는 11일에 오픈하는 'Beer&Snacks'은 많은 고객에게 영화관 내에서 미니 펍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