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살 빼고 '훈남' 된 안재홍, 멜로 드라마 남주 맡는다

JTBC '멜로가 체질'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tvN '응답하라 1988'의 정봉이 안재홍이 멜로드라마로 돌아온다.


지난 6일 JTBC '멜로가 체질' 측은 배우 안재홍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로맨스물로 영화 '극한직업'을 만든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안재홍은 드라마에서 섹시한 두뇌와 예술가 뺨치는 연출력까지 다 갖춘 방송가에서 흥행 보증수표로 불리는 스타 드라마 PD 손범수 역을 연기한다.


JTBC '멜로가 체질'


얼핏 보면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듯 보이는 손범수는 언제부턴가 드라마에도, 인생에도 아무런 재미를 느끼지 못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범상치 않은 드라마 작가 임진주(천우희 분)와 엮이게 되면서 그의 앞날에는 예측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진다.


공개된 스틸컷 속 안재홍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몰라보게 훈훈해진 모습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JTBC '멜로가 체질'


최근 영화 촬영을 위해 체중 감량을 했다고 밝힌 안재홍은 볼살 하나 없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과시했다.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훈남'으로 대변신한 안재홍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여심을 홀리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안재홍 출연의 JTBC '멜로가 체질'은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JTBC '멜로가 체질'


Naver TV '멜로가 체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