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관객들의 뜨거운 여름을 책임지고 있는 뮤지컬 '록키호러쇼'가 여름이면 더욱 사랑 받는 패션 아이템 선글라스, 호러 영화와 만나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아이웨어 브랜드인 래쉬와 아이웨어 셀렉트샵 아이캐처와 함께 퍼펙트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캐처 홍대점에는 '록키호러쇼'를 대표하는 캐릭터 프랑큰 퍼터와 자넷, 브래드의 등신대가 전시돼있다. 매장을 방문한 관객들은 각 캐릭터에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매칭한 뒤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하우스브랜드부터 토탈브랜드까지 다양한 제품이 구비된 아이캐처와 만난 '록키호러쇼'는 선글라스를 통해 극 중 캐릭터들을 재해석하며 또 한 번 독창적인 작품의 이미지를 구현해냈다.
퍼펙트 썸머 이벤트는 3주간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 2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총 6명에게는 개인의 개성과 감성을 담은 아이웨어 콘셉트를 표방하는 래쉬의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퍼펙트 썸머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프로모션은 여름철 이색 공포를 경험할 수 있는 문화바캉스로 꾸며진다. 여름시즌 문화바캉스는 오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사일런스'와 함께 한다.
영화 '사일런스'는 모든 소리가 죽어버린 세상, 비명조차 지를 수 없는 공포 속 유일하게 살아남은 인류의 사투를 그린 재앙 공포영화다.
이번 영화는 러닝타임 내내 팝콘조차 소리 내며 먹을 수 없는 스릴감을 실감나게 표현해 관객들로 하여금 재앙 공포를 오감으로 체험하게 만든다.
이처럼 신선한 소재의 공포 요소로 올 여름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줄 두 작품은 '폭염을 피하는 나만의 피서 방법'을 주제로 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영화사 스톰픽쳐스코리아와 공연 제작사 알앤디웍스의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들에게는 영화 예매권과 공연 초대권이 제공된다.
한편 여름이라는 공통분모 아래 공연, 패션, 영화의 만남으로 이어진 이색 프로모션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록키호러쇼'는 오는 28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