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인싸 하트' 전부 습득했다며 '애교' 부리는 톰 홀랜드

SBS '본격연예 한밤'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귀여운 '손 하트'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홍보 일원 차 한국을 찾은 배우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내한 기자회견을 마친 두 사람은 '본격연예 한밤' 측과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한국 팬에게 간단한 인사를 건넨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은 느닷없이 손가락 하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SBS '본격연예 한밤'


특히 능숙하게 각종 손가락 하트를 만들어 보인 톰 홀랜드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톰 홀랜드는 자신만만한 표정과 함께 기본적인 손가락 하트와 양손을 이용해 만드는 3단 하트 포즈를 취해 보였다.


뿐만 아니라 그는 양손을 반대로 해 만드는 이른바 '인싸 하트'까지 선보이며 신세대 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SBS '본격연예 한밤'


이에 반해 제이크 질렌할은 다소 우스꽝스러운 하트 만들기 포즈를 취해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유행하는 손가락 하트를 전부 마스터해 팬들의 미소를 유발한 톰 홀랜드의 애교를 하단 영상으로 만나보자.


한편,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 주연의 영화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은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았으며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BS '본격연예 한밤'


Naver TV '본격연예 한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