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쌍꺼풀 없는 큰 눈으로 여심 홀리는 '무쌍의 정석' 남자 배우 5인

왼쪽부터 공유, 박서준, 우도환 / Instagram 'management_soop', 콘텐츠와이, KBS2 '매드독'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쌍꺼풀이 진 짙은 눈매는 미인의 정석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하지만 요즘엔 자연스러운 눈매의 '무쌍꺼풀'이 이 아성을 위협하고 있다.


무쌍꺼풀의 눈매를 가진 이들은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과시하며 여심을 저격하곤 한다.


그렇다면 쌍꺼풀 없이도 매력적인 눈매로 '여심 스틸러'에 등극한 남자 배우는 누가 있을지 함께 만나보자.


1. 공유


tvN '도깨비'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한 공유는 쌍꺼풀 없이도 큰 눈을 자랑한다.


유독 큰 눈 덕에 쌍꺼풀이 있는 것으로 오해하는 사람이 종종 있을 정도다.


공유의 순한 눈매는 넘치는 소년미에 한몫해 그가 40대라는 사실을 까맣게 잊게 만든다. 


2. 최우식


사진 제공 = 맥스 무비


'댕댕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최우식 역시 무쌍꺼풀의 배우다.


축 처진 귀여운 눈매는 그의 순둥순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데에 일등공신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가끔 정색을 할 때면 그 누구보다 차가워 보여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뽐내곤 한다.


3. 우도환


키이스트


배우 우도환은 차가워 보이는 '냉미남' 마스크로 많은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우도환의 날카롭게 뻗은 눈매는 그를 도도한 고양이처럼 보이게 만든다.


하지만 해사하게 웃는 순간만큼은 순한 강아지상이 되는 것이 우도환의 매력이다.


4. 박서준


더우주


'온미남'의 대표 주자인 배우 박서준은 무쌍꺼풀로 순한 인상을 자랑한다.


쌍꺼풀이 없어도 우주가 담긴 듯한 큰 그의 눈을 바라보고 있다 보면 어느새 박서준의 매력에 홀려버리게 된다.


특히 그는 웃을 땐 특유의 눈웃음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5. 남주혁


드라마하우스


'남친짤'의 원조라 불리는 배우 남주혁도 무쌍꺼풀 눈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마치 대형견 같은 그의 모습을 보고 있자면 절로 미소가 지어질 정도다.


남주혁은 무쌍꺼풀의 눈으로 '냉미남'과 '온미남'을 자유롭게 오고 가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