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을 리뉴얼 출시한다.
기존 블랙 패키지를 발색 컬러와 동일한 컬러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에스쁘아의 대표 MLBB 컬러를 포함한 총 6가지의 다양한 인생 립 컬러로 새롭게 구성된다.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은 벨벳이 닿은 듯 부드러운 텍스쳐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리퀴드 립스틱이다.
파우더와 오일의 최적의 배합으로 입술 위에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공개된 에스쁘아 뮤즈 조이의 화보에서는 생장미 컬러 '피네스' 와 출시 직후 품절 대란 컬러였던 '문릿'의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사랑스러운 조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리뉴얼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 미니 벨벳 거울과 조이의 특별한 포토 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아리따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