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센터는 센터다"···연습생들에게 극찬 받은 '프듀X' 손동표 표정 연기

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넘치는 끼를 자랑한 DSP미디어 소속 손동표가 '이뻐이뻐' 팀의 센터로 선발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인원 재조정 후 2차 콘셉트 평가를 위해 연습에 돌입한 연습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뻐이뻐' 팀은 연습에 앞서 센터를 정하기 위해 회의 시간을 가졌다.


손동표는 센터 자리를 한 명씩 바꿔가면서 영상으로 찍어본 후 센터를 정해보자며 의견을 냈다.



Mnet '프로듀스 X 101'


의욕에 찬 연습생들은 센터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방출했다.


길었던 경쟁 끝에 센터 선정은 손동표를 향한 연습생들의 몰표로 생각보다 쉽게 정해지고 말았다.


이로써 '프로듀스 X 101'의 첫 타이틀곡 '_지마'의 센터를 맡은 경험이 있던 손동표가 또 한 번 '이뻐이뻐'의 센터 자리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


연습생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그는 여유로운 몸짓은 물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상큼한 표정 연기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Mnet '프로듀스 X 101'


손동표의 영상을 본 강민희는 "센터인가 역시"라며 극찬했고, 함원진 또한 "동표의 대단한 끼와 표정 때문에 팀 전체가 귀여워 보인다. 이런 게 센터구나"라며 감탄했다.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이뻐이뻐' 팀의 센터를 차지한 손동표는 "열심히 무대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당찬 각오를 밝혔다.


한편, DSP미디어 소속 손동표는 최근 발표된 Mnet '프로듀스 X 101' 2차 순위 발표식에서 11등을 차지했다.




Mnet '프로듀스 X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