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피터팬 속 사랑스러운 꼬마 요정 '팅커벨' 실사 영화 나온다

애니메이션 '피터팬'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애니메이션 '피터팬'의 꼬마 요정 팅커벨을 주인공으로 하는 실사 영화가 제작된다.


최근 디즈니 측이 애니메이션 '피터팬' 속 팅커벨의 이야기를 그린 실사 영화 '팅크'(가제)의 제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팅크'는 피터팬의 친구이자 조력자인 팅커벨을 주인으로 한 실사 영화로 '피터팬'의 스핀 오프 형식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도리를 찾아서’의 빅토리아 스트로즈가 각본을 맡았으며, 주인공 팅커벨 역에는 영화 '금발이 너무해'의 주연 배우 리즈 위더스푼이 일찌감치 캐스팅됐다.


애니메이션 '피터팬'


영화 '금발이 너무해'


애니메이션 '피터팬'은 착한 사람들을 지켜주기 위해 사악한 악당들과 목숨 건 대결을 펼치는 피터팬의 정의로운 영웅담을 그렸다.


여기서 팅커벨은 피터팬을 항상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는 귀엽고 작은 요정으로 등장해 귀여운 외모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고뭉치 매력을 뽐내며 디즈니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팅커벨은 결국 피터팬에게 외면을 받아 많은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런 팅커벨의 이야기가 나온다는 소식에 많은 디즈니 팬들은 벌써부터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피터팬' 속 팅커벨을 주인공으로 하는 실사 영화 '팅크'의 개봉일은 아직 미정인 상태다.




애니메이션 '피터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