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타임스퀘어, 핫한 여름 트렌드 쇼핑 '유니콘 마켓' 진행

사진 제공 = 타임스퀘어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여름 패션 소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유니콘 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서 진행하는 '유니콘 마켓'은 오는 30일까지 패션∙생활잡화∙식음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유니콘 마켓'에서는 여성 의류 브랜드 썸모어땡큐가 1만 5,000원에서 2만 9,000원으로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폴리곤과 푸르시안, 애리손, 임캐리캡은 상큼하고 귀여운 여름 액세서리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사진 제공 = 타임스퀘어


무더운 여름, 상쾌한 향기를 전해줄 한플향기는 고체향수를 7,000원에서 1만 5,000원으로 판매한다.


여주한과에서는 수제청과 고구마칩, 강정을 3,000원에서 1만 7,000원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패션&라이프 스타일 편집 스토어 원더플레이스에서도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들을 맞이한다.


에시드 블랙과 플레이 몬스터 등 다양한 브랜드 특가 행사가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골라·스타터 3만 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 타임스퀘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부장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을 맞이하면서 많은 고객분들이 시원한 타임스퀘어를 찾아주시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타임스퀘어에서 다양한 분야의 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