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비욘세가 부르는 '귀호강' OST 미리 들을 수 있는 '라이온 킹' 새 예고편

YouTube 'Walt Disney Studios'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아기 사자 심바가 정글의 왕으로 성장하는 디즈니 실사 영화 '라이온 킹'의 새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라이온 킹'의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했다.


'라이온 킹'은 아버지를 잃고 왕의 자리에서 쫓겨난 심바(도날드 글로버 분)가 날라(비욘세 분)와 친구들과 함께 성장하면서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모습을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45초 분량의 예고편은 영화의 OST 중 하나인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을 부르는 비욘세의 목소리로 시작된다.



YouTube 'Walt Disney Studios'


청량한 비욘세의 음색과 함께 아버지인 킹 무파사(제임스 얼 존스 분)의 옆에 나란히 앉아 있는 심바의 모습이 등장한다.


하늘에 떠 있는 별을 보던 무파사는 심바에게 "저 별들은 돌아가신 선왕들이야. 선왕들은 우리를 지켜주고 있지"라고 말한다.


이어지는 장면에는 폭풍 성장한 심바와 날라가 광활한 대지 위에서 얼굴을 비비며 애정을 나누고 있다.



YouTube 'Walt Disney Studios'


평화로운 순간도 잠시, 영상 말미에 심바는 곤경에 처했는지 하늘을 바라보며 먼저 세상을 뜬 아버지 무파사를 떠올려 보는 이들의 심금을 울린다.


과연 심바는 갖은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사바나의 왕이 될 수 있을까.


밀림의 왕이 되고자 고군분투하는 심바의 일생을 다룬 영화 '라이온 킹'은 오는 7월 17일 개봉한다.


YouTube 'Walt Disney Stu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