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우디X버즈' 친구들 또 볼 수 있는 '토이스토리 5' 제작될 수 있다

영화 '토이스토리 4'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어른이들을 펑펑 눈물 쏟게 만든 추억의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의 마지막 시리즈가 베일을 벗었다.


영화 '토이스토리 4'가 개봉 직후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토이스토리 5' 제작 가능성이 떠올랐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토이스토리' 주인공 우디의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 톰 행크스와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톰 행크스는 "지금 당장 '토이스토리 5'가 제작된다고 확신할 수는 없다"라면서도 "하지만 우리는 이미 9년 만에 장난감 친구들과 다시 만난 전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영화 '토이스토리 4'


톰 행크스는 "원래 3부작이라고 했지만 '토이스토리 4' 제작이 확정됐을 때 팬들의 관심이 아주 뜨거웠다"라며 "'토이스토리 5' 또한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가까운 시일 내에는 아니지만 스토리가 나온다면 언제든 속편이 만들어 질 수 있다"라며 "'토이스토리 4'가 진짜 끝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지금까지 토이스토리의 모든 것들이 다 좋았다"라며 "하나하나 너무 좋았고, 마지막은 더 특별했다. 픽사 또한 우리의 마음과 같을 것"이라고 속편 제작 가능성을 확신했다.


'토이스토리 4'가 마지막이 아닐 수도 있다는 소식에 팬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언제까지 기다릴 수 있으니 나오기만 해주길"이라고 간절한 바람을 전했다.


영화 '토이스토리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