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메디힐이 전속모델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에 외부 부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메디힐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에서 메디힐 외부 부스프로그램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현장에서는 공식 SNS 계정 팔로우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캐치캐치 러브미 에어볼' 존과 홈페이지 신규 가입 이벤트존, 스킨 프린터 체험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해시태그를 넣은 인증 콘텐츠를 SNS에 게재하는 코너의 경우 방탄소년단의 미니 브로마이드 4종 선물 증정으로 참여 인파가 몰리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메디힐 온라인몰에서도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을 기념한 프로모션이 열렸다.
공식 쇼핑몰 메디힐샵에서는 팬미팅이 진행되는 2일간 홍보 부스 현장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최대 3만 원의 적립금 등을 제공하는 온∙오프 연계 이벤트도 진행됐다.
메디힐은 오는 22일과 23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BTS 5TH MUSTER [MAGIC SHOP]'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부산 팬미팅처럼 외부 부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메디힐 온라인몰과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은 전속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 전 세계에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한국에서 진행되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과, 미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부스에 참여하며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인지도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힐은 지난달 18일~19일(이하 현지시간)에 미국 뉴저지 메트 라이프 스타디움에 이어 오는 7월 6일~7일에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되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부스에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