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디즈니·드림웍스 제작진이 뭉쳐 만든 신작 '레드슈즈' 스페셜 예고편 최초 공개

영화 '레드슈즈'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빨간 구두를 신는 순간 마법 같은 일이 펼쳐진다"


지난 20일 CGV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애니메이션 영화 '레드슈즈'의 스페셜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 영화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다른 모습으로 변한 공주 '레드슈즈'와 저주받아 초록색 피부의 난쟁이가 된 일곱 왕자의 신나는 모험담을 그린다. 


영상은 "'꽃보다 일곱 왕자'를 찾아 도움을 청해다오"라는 아버지의 부탁에 험난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 '레드슈즈'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영화 '레드슈즈'


레드슈즈는 마법의 빨간 구두를 신고 얼굴과 몸매가 180도 바뀌게 된다.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란 레드슈즈는 초록 난쟁이들에게 "제 이름은 레드슈즈예요"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이어 레드슈즈는 난쟁이로 변한 일곱 명의 왕자들과 함께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의 섬'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펼치게 된다.


영상 말미에는 "이게 나예요. 진짜 나"라고 고백하는 레드슈즈의 내레이션과 함께 물속에서 마법의 구두가 떠오르며 진짜 그녀의 모습을 예고하는 실루엣이 공개됐다.



영화 '레드슈즈'


'레드슈즈'는 '겨울왕국', '모아나', '라푼젤' 등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과 '트롤', '쿵푸팬더 3', '슈렉 포에버' 등의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뭉쳐 만든 신작이다.


여기에 할리우드 배우 클로이 모레츠, 샘 클라플린, 지나 거손 등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전 세계 애니메이션 덕후들이 주목하는 영화 '레드슈즈'는 오는 7월 25일 개봉한다.



영화 '레드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