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CGV서 '29금' 야한 영화 싹 몰아볼 수 있는 기획전 열린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오는 7월 CGV 아트하우스에서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몰아볼 수 있는 기획전이 열린다.


지난 14일 CGV 측은 전국의 CGV 아트하우스 전용관에서 성인 관객들을 위한 장르 영화 기획전 'Cinema Adult Vacati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Cinema Adult Vacation'는 어른들을 위한 기획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29금', '공포', '빌런' 테마가 진행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총 17편의 센세이셔널한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다.


CGV


신분증이 필수로 있어야 할 '29금' 테마에서는 파격적인 성적 묘사와 뛰어난 연출력이 더해진 작품들이 개봉된다.


청소년 관람불가인 영화 '감각의 제국'과 '나인 송즈', '연인'이 무삭제판으로 상영된다.


'공포' 테마에는 제72회 칸 영화제 개막작이었던 좀비 영화 '데드 돈 다이'와 한낮에 진행된 축제가 피로 물드는 영화 '미드소마', 괴기스러운 악몽이 담긴 영화 '나이트메어 시네마' 등이 속했다.


영화 '나인 송즈'


이 밖에도 호러 장르의 바이블인 영화 '엑소시스트'와 '오멘', '29일 후' 등이 준비돼있다.


'빌런' 테마는 영화 '양들의 침묵',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 '황혼에서 새벽까지'가 사용될 예정이다.


다양한 영화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Cinema Adult Vacation'은 오는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기획전 작품은 오는 20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tvN '도깨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