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한지민이 유혹하자(?) 부끄러워 귀까지 새빨개진 '연하남' 정해인

VLIVE 'MBC드라마'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정해인이 달달한 한지민의 말에 얼굴을 붉히고 수줍어했다.


지난달 31일 MBC '봄밤' 주연배우 정해인과 한지민은 VLIVE를 진행했다.


이날 MC 박슬기는 '봄밤'의 설레는 대사를 보고 배우들이 자유롭게 답장을 하는 '썸력 테스트'를 진행했다.


박슬기는 테스트 도중 만약 상대에게 정말 설렜을 경우 머리 위에 하트를 그려달라고 요청했다.


VLIVE 'MBC드라마'


가장 먼저 박슬기가 보여준 대사는 "자요?"였다. 이에 한지민은 "유지호(정해인 분) 꿈꾸는 중"이라고 답했다.


한지민의 말에 깜짝 놀란 정해인은 부끄러운지 얼굴을 가렸다.


이어서 "정인(한지민 분)씨 혹시 '봄밤' 봐요?"라는 대사에 한지민은 "거기 남주한테 사랑에 빠졌죠"라고 전했다.


그녀의 답변에 정해인은 실제로 설렌 듯 얼굴까지 새빨개져 "와 나 미치겠다"라고 말했다.


VLIVE 'MBC드라마'


입을 가리고 한참을 웃던 정해인은 머리 위로 크게 하트를 그리며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얼굴의 열기가 좀처럼 식지 않자 정해인은 손부채질을 하며 물을 벌컥벌컥 마셨다.


애정 넘치는 한지민의 말에 좀처럼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정해인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물 벌컥벌컥에서 끝났다. 최소 썸이야", "'와 나 미치겠다'에서 나도 같이 미친 듯", "두 사람 케미 설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VLIVE 'MBC드라마'


※ 관련 영상은 40분 2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