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키 170cm' 넘어 모델 포스 풍기는 '비율 천재' 여자 아이돌 5인

왼쪽부터 장원영, 쯔위, 소원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도대체 부족한 게 뭔가요?"


아름다운 미모에 큰 키까지 갖춰 "불공평하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장신의 여자 아이돌이 있다.


이들은 뛰어난 외모를 지닌 걸그룹 사이에서도 170cm가 넘는 우월한 키를 자랑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이른바 '사기캐'로 불리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들.


완벽한 얼굴과 남다른 비율로 주위 사람을 난쟁이로 만드는 여자 아이돌을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아이즈원' 장원영


(좌) Instagram 'official_izone', (우) 온라인 커뮤니티


올해로 16살인 아이즈원의 장원영은 어린 나이임에도 걸그룹 대표 장신 멤버로 꼽히고 있다.


170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그는 아직 성장 중이라고 한다.


최근 장원영은 단독 콘서트 현장에서 모델을 연상케 하는 8등신 비율을 뽐내 화제가 된 바 있다.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돋보이는 그의 남다른 몸매는 감탄이 나올 정도로 우월하다.


2. '트와이스' 쯔위


(좌) NAVER 포스트 'JYPnation', (우)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도 독보적인 비율로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돌이다.


쯔위의 키는 프로필상 170m이지만 실제로 그를 마주하면 족히 175cm는 넘어 보일 정도로 남다른 다리 길이를 소유하고 있다.


모델 포스 풍기는 몸매 라인에 우아한 외모까지 갖춘 그는 여자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힌다.


3. '에이핑크' 오하영


(좌) Instagram '_ohhayoung_', (우)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의 막내 오하영 역시 키가 170cm 이상인 장신 아이돌이다.


그는 '황금 몸매'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남다른 비율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갖췄다.


멤버 언니들보다 훨씬 큰 키를 자랑하는 오하영은 팬들에게 '막내 온 탑'으로 통한다.


4. '여자친구' 소원


Instagram 'medialong_'


걸그룹 여자친구의 소원 또한 모델 같은 몸매를 지니고 있다.


키가 173cm인 그는 늘씬한 각선미와 함께 우월한 다리 길이를 자랑한다.


다리 길이가 무려 107cm라는 소원은 멤버들 중 키가 제일 커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다.


5. '위키미키' 김도연


(좌) 메이블린 뉴욕, (우) YMC엔터테인먼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아이돌로 데뷔한 위키미키 김도연.


그 역시 마네킹과 같은 아름다운 몸매로 주목을 받은 스타이다.


173cm라는 어마어마한 큰 키를 지닌 김도연은 8등신을 넘어 9등신의 비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더해진 아름다운 마스크는 그의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