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넥슨이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서 신규 문파 '이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3일 전했다.
'이화'는 동해 이화군도에서 700년 역사를 지닌 문파로, 내공 '명옥공'을 연마해 피부가 백옥처럼 투명하며 늙지 않는 특징을 갖췄다.
'백옥', '옥피리'로 아군의 능력을 강화하고, 이화군도 특산품 '취심화'로 만들어진 덩굴 팔찌의 탄성을 이용해 적을 제어하거나 마음과 의지를 교란해 적을 제압하는 능력이 있다.
넥슨은 오는 7월 4일 '이화'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이에 앞서 7월 3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백 500', '신병 상자-영웅희귀 20개' 등 보상과 'T6 PVP 목걸이', '열기구-붉은풍등(30일)' 등이 담긴 '사전예약자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상급 장비옵션변경권 30개', '신백(50) 6개', '전설폄석 교환권 50개'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세 명이 팀을 이뤄 참여하는 온라인 토너먼트 '3대3 논검대회 시즌3'를 진행하고, 예선과 본선을 거쳐 23일 결승전을 통해 최강팀을 가린다.
22일에 시작하는 64강부터는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승부예측 이벤트를 실시하고 '전설심법 조각', '전설폄석' 등으로 교환 가능한 '탕검폐'를 지급한다.
또, 16일까지 '3VS3논검 등급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상급 속성상자 1개', '수양 50만, 현천석모 3개' 등 참여 보상과 결과에 따른 특수 보상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