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엘사X안나 역대급 모험 그린 '겨울왕국 2' 오는 12월 개봉 확정

영화 '겨울왕국 2'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전 세계에 신드롬을 일으켰던 영화 '겨울왕국'의 두 번째 이야기가 12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월트 디즈니는 공식 SNS를 통해 '겨울왕국 2'의 북미 공식 개봉일을 11월 22일로 확정 지었으며, 한국에서는 12월에 개봉할 예정이라 전했다.


이어 월트 디즈니는 "'겨울왕국 2'의 공식 예고편을 11일(현지 시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월트 디즈니는 개봉일 확정 소식과 함께 엘사와 안나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Good Morning America


공개된 포스터 속 두 사람의 달라진 헤어스타일과 의상은 그동안 아렌델 왕국에도 많은 시간이 흐른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먼 곳을 응시하며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엘사와 안나의 모습은 과연 이들에게 어떤 사건이 발생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현재 영화 '겨울왕국 2'의 구체적인 이야기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하지만 앞서 공개된 '겨울왕국 2'의 일본판 티저포스터 속 "왜 엘사에게 힘이 주어졌는가?"라는 문구를 보면, 해당 영화는 엘사의 힘의 원천을 찾는 이야기가 주를 이룰 것으로 추측된다.


과연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지은 '겨울왕국 2'가 또 한 번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Instagram 'waltdisney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