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이 더 다양한 컬러와 완벽한 표현력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력을 더 강화하고, 총 4가지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피지 속 올레익애씨드 성분은 화장막을 무너지게 하는 주된 요인이다.
때문에 한율은 '커버 파운데이션'에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피지 내 해당 성분을 고체화시키는 '세범 픽싱 파우더'를 추가했다.
또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가 함유되어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피부 표현을 깔끔하게 유지시켜준다.
'커버 파운데이션' 특유의 강한 커버력은 농묵공법으로 완성됐다. 농묵공법은 먹을 벼루에 갈 듯 색소 입자 하나하나를 곱게 갈아 분사하는 특허 커버 기술이다.
농묵공법을 적용한 '커버 파운데이션'은 기존보다 색소 입자가 더 작고 얇고 고르다.
결국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면서 커버력이 높아지는 셈이다.
게다가 전복의 안쪽 껍질을 긁어 만든 진주빛 미네랄 파우더 성분이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피부의 모공과 잡티까지 가려주는 효과가 있다.
지난 1일 출시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