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오늘(8일) 왕대륙 나오는 로맨스 영화 '장난스런 키스' 공짜로 볼 수 있다

영화 '장난스런 키스'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풋풋했던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시키는 하이틴 로맨스 영화 '장난스런 키스'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8일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에서는 토요 슈퍼 무비로 '장난스런 키스'를 내놓았다.


'장난스런 키스'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는 8일인 오늘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제공된다.


통신사와 상관없이 누구나 볼 수 있지만, 옥수수 회원에 한해 제공되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영화 '장난스런 키스'


영상을 다운로드하면 관람 기한을 2일 연장할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겠다.


영화 '장난스런 키스'는 A반 남신 장즈수(왕대륙 분)와 처음 본 순간 키스한 F반 위안샹친(임윤 분)의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를 담았다.


이 영화는 살랑살랑 마음을 간지럽히는 달달한 이야기와 남녀 주연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로 역대 대만 영화 흥행 1위에 올랐다.


특히 '대륙의 첫사랑 남'이라 불리는 배우 왕대륙의 훈훈한 외모와 달콤한 로맨스 연기는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누구에게나 있을 '첫사랑'에 대한 기억. 그 기억과 감정을 다시 한 번 떠오르게 만드는 영화 '장난스런 키스'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영화 '장난스런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