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고 있는 커플이 보면 100% 공감할 일러스트 한 편이 훈훈한 감동을 선사한다.
지난 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커플들의 현실 연애를 담은 일러스트 한 편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일러스트는 편안한 차림으로 '집 데이트'를 즐기는 한 커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일러스트 속 반바지 차림의 남성은 속옷 차림으로 침대에 앉아 TV를 시청 중인 여자친구를 향해 몸을 돌리고 있다.
잠시 여자친구의 옆모습을 감상(?)하던 남성은 이내 손을 뻗어 여자친구의 뱃살을 꼬집어본다.
훅 들어온 손에 깜짝 놀라 움찔하는 것도 잠시, 여자친구는 쉴 새 없이 뱃살을 꼬집어대는 남성 때문에 신경이 거슬렸는지 얼굴을 찡그린다.
하지만 눈치 없는 남성은 여자친구의 반응이 그저 귀여운지 계속해서 장난을 이어갔다.
결국 잔뜩 화가 난 여자친구는 "그만 해!!!"라고 버럭 소리를 질러버린다.
그러나 남성은 괴물(?)로 변해버린 여자친구의 모습이 낯설지 않은지 오히려 '가슴'을 공략해 손을 가져다 대는 것으로 '19금' 상황을 연출한다.
이후 두 남녀가 어떤 상황을 이어갔는지는 알 수 없으나 틈만 나면 "귀엽다"며 뱃살을 만지작거리는 남자친구를 둔 여성들은 해당 일러스트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깊은 공감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