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라로슈포제가 화장솜, 손 등 다양한 자극에 민감한 피부를 위한 신개념 터치리스 워터에센스 '똘러리앙 울트라 8'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똘러리앙 울트라 8'은 손으로 바르고 두드리는 일반 에센스와 달리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의 워터 에센스로 언제 어디서나 피부에 직접적인 터치 없이 가볍게 스며들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 진정·보습에 탁월한 라로슈포제 온천수 외 피부의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알라토인, 탄력 유지에 효과적인 카르노신 등 꼭 필요한 8가지 성분만을 함유한 저자극 제품으로 물처럼 가볍지만 크림보다 강력한 보습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또한, 여름에도 안심할 수 없는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도 완료했다.
라로슈포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는 오늘(30일)부터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는 똘러리앙 울트라 8 정품을 포함한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지난 27일부터 신제품을 포함한 샘플 증정 이벤트와 똘러리앙 전 품목을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 8 워터에센스는 100ml에 2만 9천원대로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