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신애련 대표 출연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일부터 안다르 모델로 활동하게 된 신애련 대표 출연의 이번 광고는 브랜드 슬로건인 'Stretch your story' 콘셉트로 안다르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가 주는 편안함과 자유로움으로 생각이 더 넓어진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광고에서는 물에 강한 에어쿨링 레깅스를 입고 비가 오는 날 상쾌하게 회사에 출근한 신애련 대표가 보다 편안하고 자유로운 모습으로 일을 하는 장면을 연출했다.
광고 속 신애련 대표의 모습은 대표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제품에 대한 품질 테스트를 위해 직접 입어보는 신애련 대표의 신념을 담아냈으며 나아가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했다.
엔딩 장면에 나오는 "일도 생각도 자유롭게, 생각이 더 넓어진다"라는 신애련 대표의 내레이션을 통해 안다르의 'Stretch your story' 콘셉트를 느낄 수 있다.
앞서 공개된 신세경의 TV CF로 일명 '신세경 레깅스'로 화제를 모은 안다르 신제품 에어쿨링 레깅스는 신애련 대표의 TV CF에서 다시 한번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로의 특장점을 더욱 강조했다.
광고 영상은 6초, 15초, 30초 분량의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늘(27일)부터 TV CF, 안다르 공식 SNS 계정, 유튜브,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안다르 신애련 대표가 직접 출연한 이번 광고를 통해 안다르가 소비자들의 더 나은 일상을 응원하고 항상 함께한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좋은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애련 대표는 지난 2일 첫 방영한 웹 예능 '뜻밖의 손님'에서 배우 손병호와 직접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최근 각종 오프라인 강연은 물론 여러 방송국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