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내일(26일) 단 하루, 휠라 디스럽터2 사면 간지 폭발 '블루투스 이어폰' 공짜"

Facebook '휠라 (FILA Korea)'


[인사이트] 김천 기자 = 휠라가 패피들이 눈여겨볼 만 한 심플한 이어폰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휠라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FILA' X 'BRITZ'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 휠라 뮤제오에서 휠라 디스럽터2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블루투스 이어폰 '휠라 이클립스'를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가 진행되는 매장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8층에 있는 휠라 뮤제오며 선착순 90명에게만 휠라 이클립스 제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된 '휠라 이클립스'는 휠라가 브리츠와 협업해 제작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Facebook '휠라 (FILA Korea)'


케이스는 심플한 화이트 색상이다. 휠라를 상징하는 FILA 로고가 새겨져 있다. 이어폰은 에어팟보다 작은 사이즈며 휠라(FILA)의 'F' 가 각각 그려져 있다.


파랑, 빨강으로 그려진 휠라 로고는 화이트 베이스와 어우러지면서 세련미를 가득 뿜어낸다.


휠라 이클립스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열띤 호응을 보냈다.


누리꾼들은 "휠라가 이젠 이어폰으로 패피들의 심장을 폭행한다", "색감이나 디자인 모두 완벽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휠라 이클립스를 만나보고자 하는 이들은 내일(26일) 휠라 뮤제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Facebook '휠라 (FILA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