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오늘(22일) 단 하루, 이랜드몰에서 아디다스·나이키 '반값'에 살 수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이랜드리테일이 이득데이를 맞아 역대급 혜자로운 이벤트를 선사한다.


22일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이랜드몰은 '이득데이'를 맞아 선착순 증정 이벤트와 할인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매월 22일 진행하는 이랜드몰 이득데이는 평소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인 '찜상품'을 선정해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득타임제도를 통해 시간대별로 선착순 소비자에게 1인 영화관람권, 인기 브랜드 반값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펼친다.


행사는 각 시간대별로 이랜드몰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예매권에서부터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랜드몰


그중에서도 가장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눈에 받는 이벤트는 자사 몰에서 판매되는 나이키·아디다스 제품의 반값 행사다.


이랜드몰은 자사에서 판매하는 나이키, 아이다스 제품을 50% 할인하는 행사로 고객들을 이끌겠다는 전략이다.


행사는 오늘(22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최대 5만원까지 적용된다.


이득데이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이랜드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것을 권한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이 외에도 모던하우스 리빙용품 균일가 1만원, 토리버치 숄더백, 나이키키즈 샌들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랜드몰이 제공하는 역대급 반값 혜택으로 패피들의 필수품 나이키, 아디다스 스니커즈를 저렴하게 '겟'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