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워너비 브랜드 맥이 '디즈니 덕후'들의 지갑을 탈탈 털게 만들 역대급 콜라보로 품절 대란을 예고했다.
지난 17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과 콜라보 한 쟈스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신상은 오는 23일 베일을 벗는 '알라딘' 실사판 영화 개봉을 기념해 맥이 준비한 한정판 컬렉션이다.
전체적인 패키지는 영롱한 골드 디자인에 '쟈스민 공주' 하면 생각나는 에메랄드빛 꽃을 새겨 넣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쟈스민 공주가 가진 독보적인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쟈스민 컬렉션'은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 듯 똑닮은 색감으로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쟈스민 컬렉션'에는 쟈스민 공주의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 섀도우 바이 나인과 요술램프 지니가 빠져나올 것 같은 골드빛 하이라이터와 섀딩을 담은 블러쉬 2종이 포함됐다.
이외 영롱한 펄이 다각도에서 빛나는 촉촉한 립글로즈 3종, 크리미하면서도 보송한 맥 대표 총알 립스틱도 4가지 컬러로 출시돼 코덕들의 선택의 폭을 높였다.
출시 직전부터 코덕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 '쟈스민 컬렉션'은 현재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으니 얼마 남지 않은 제품을 '겟' 하고 싶다면 발 빠르게 움직여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