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약산성 클렌징 폼 2종 리뉴얼 출시

사진 제공 = 듀이트리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듀이트리가 '더 클린 랩 헬씨 폼'과 '더 클린 랩 AC DEW(에이씨 듀) 폼'을 리뉴얼 출시한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미네랄과 유효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한 '자작나무 수액'을 통해 세안 후 피부 당김을 최소화하고,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 유수분 밸런스 관리를 돕는 듀이트리의 대표적인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새롭게 출시된 '더 클린 랩 헬씨 폼'은 코코넛에서 추출한 저자극 자연유래 세정 성분의 증가로 부드러운 세안을 구현하며, 풍성한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함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피부에 자극이 되는 화해 지정 주의 성분 20가지를 배제하고, EWG Green 등급 원료를 함유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저자극 클렌징에 도움을 준다. 


듀이트리 공식홈페이지


듀이트리 '더 클린 랩 AC DEW 폼'은 듀이트리의 트러블 라인 '에이씨 듀'를 대표하는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 클렌저다.


이 제품은 핑크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해 피지 조절 및 유분 케어를 돕고, 연꽃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로 고민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살리실릭애씨드를 담아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개선하며 피부 표면의 약산성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거품력을 더욱 풍성하게 하여 개운한 세안을 돕고,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보완하여 피부 문제 중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듀이트리 공식홈페이지


화해 지정 주의 성분 20가지를 배제하고 용량을 키워 가성비 또한 높였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민감한 피부로 인해 평소 고민이 많은 소비자에게 업그레이드 된 듀이트리 약산성 클렌징 폼 2종을 추천한다"며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해 촉촉한 깨끗함을 선사하는 '더 클린 랩 헬씨 폼'과 여드름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더 클린 랩 AC DEW 폼'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과 '더 클린 랩 AC DEW 폼'은 듀이트리 공식 온라인 몰과 H&B 스토어 랄라블라에서 구매 가능하며, 6월부터는 롭스(LOHB’S)와 올리브영(더 클린 랩 헬씨 폼)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