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뉴트로지나, 스킨케어 전문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와 협업영상 공개

사진 제공 = 뉴트로지나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뉴트로지나가 스킨케어 전문 뷰티 크리에이터 '뷰티 클라우드 유나'와 협업한 영상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는 전문적인 스킨케어 지식과 본인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근본적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꿀 수 있는 다양한 꿀팁을 전달하여 65만 구독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기온이 올라갈수록 악화되는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세안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외부에서 묻어난 초미세먼지는 잔여물이 피부에 방치될 경우 피부 손상이 심각해지기 때문에 외출 후 최대한 빨리 클렌징 해주는 것이 중요하며 메이크업 전용 세안제로 1차 클렌징 후, 초미세먼지를 포함한 남은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폼 클렌저의 선택이 관건이라고 조언한다.


뉴트로지나 공식 홈페이지


뉴트로지나의 상해 연구실을 직접 방문한 유나는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의 세정력을 직접 살펴보고 초미세먼지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추천한다.


초미세먼지와 동일한 입자를 팔에 도포하여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를 사용 전후를 특수장비로 확대해본 결과, 피부 조직 사이사이에 끼어있는 초미세먼지가 클렌징 후 98% 말끔하게 제거되는 것을 확인했던 것이다.


유나의 추천템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175g/13,500원)'는 강력한 세정력으로 초미세먼지를 포함한 모공 속 유해한 노폐물을 99.9%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효과적인 보습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글리세린이 제품 성분의 1/3까지 함유돼 피부 속 수분을 가두어 건조함을 예방해주고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케어해준다고 한다.


뉴트로지나 공식 홈페이지


유나가 추천하는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는 오는 6월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채널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로 한정수량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