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토니모리, 진정케어 '프롬 강화 맑은 약쑥' 2종 출시

사진 제공 = 토니모리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토니모리가 강화도 약쑥의 유효 성분을 향까지 담아낸 '프롬 강화 맑은 약쑥'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롬 강화 맑은 약쑥' 2종은 자연 유래 성분인 쑥을 담은 토니모리의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이다.


해풍과 해무를 맞고 자란 강화도의 '사자발약쑥'을 수확해 3년 이상 자연 숙성한 후 열추출공법을 통해 정성스럽게 추출한 약쑥 추출물을 함유했다.


더욱 깊어진 쑥의 힘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 토니모리


먼저 순도 100%의 강화 약쑥 추출물을 사용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번 째 단계에 사용해 피부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결을 맑게 케어해준다.


'프롬 강화 맑은 약쑥 앰플'은 강화 약쑥 추출물을 70% 함유해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약쑥 콤플렉스 성분을 리포솜 제형으로 담아낸 '쑥 발효 응축수'가 피부 흡수율을 높여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영양을 채워준다.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는 피부의 진정케어와 보습이 탁월한 제품으로, 햇빛에 노출 되는 시간이 늘어나 피부의 온도가 높아지는 날씨엔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토니모리


제품을 듬뿍 적신 화장솜을 올려 이마, 볼 등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팩처럼 활용하거나, 기존에 사용하는 화장품에 신제품을 20%의 비율로 배합하여 사용하면 더욱 보습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른 활용법으로 공용기에 덜어 야외에서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뿌려 미스트처럼 사용할 수 있어 올 여름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계절과 상관 없이 연일 이어지는 미세먼지 등의 외부 환경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자발약쑥을 담아낸 '프롬 강화 맑은 약쑥' 스킨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자연이 숙성한 약쑥 성분으로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를 매끈하게 케어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프롬 강화 맑은 약쑥' 2종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을 비롯한 온〮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