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핑크색 왕리본 좋아하는 '공주님' 친구 생일선물로 딱인 '세일러문 구두'

링고러브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옆에서 항상 "나는 공주야"라고 말하고 다니는 친구가 있다면 이 기사에 주목해보자.


말로만 공주라고 외치는 친구를 진정한 달빛 공주로 만들어줄 핫한 아이템을 소개할 테니 말이다.


그 주인공은 바로 '세일러문 구두'다. 애니메이션 세일러문 속 주인공들이 신고 다니던 신발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 구두는 현재 SNS에서 자칭 공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반짝반짝 빛나는 에나멜 구두인데다 화이트·옐로우·그린·블루·레드 등 색상까지 다양해 선택의 폭 또한 아주 넓다.


링고러브


구두의 윗부분에는 깜찍함 폭발하는 왕리본이 달려있어 공주님만의 러블리함이 물씬 풍길 수 있게 했다.


신는 순간 발에 착 달라붙는 완벽한 착화감과 걸을 때마다 들리는 또각또각 소리 덕분에 세일러문으로 완벽 빙의할 수 있다고 한다.


아마 21세기 세상의 평화를 지향하는 공주 친구에게 선물로 주면 감동을 안 받을 수가 없을 것이다.


물론 우정템으로도 딱이다. 각자 다른 색으로 친구들과 신고 다니면 우정력이 4배로 상승함과 동시에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잡는 인싸가 될 수 있다.


이제 변신할 시간이 다가왔다. 화려한 의상과 화룡점정 세일러문 구두로 내 친구가 완벽한 공주님이 될 수 있게 만들어주도록 하자.



링고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