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영롱한 '펄' 가득 품은 가성비甲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 스틱 단돈 2,800원

Instagram 'longlong180'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매일 아침 화장대 앞에서 떠나지 못하는 똥손들에게 '1초'의 기적이 찾아왔다.


10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리따움은 오는 11일까지 '물 만난 빅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리따움에서 진행하는 이번 '물 만난 빅 세일'은 자사 베스트셀러를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역대급 이벤트다.


현재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행사 제품은 무더운 여름에도 과즙미가 팡팡 터지는 상큼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게 해줄 살구 컬렉션과 아리따움의 효자템 모노 아이즈 틴트 스틱이다.


Instagram 'ha_dimiii'


아리따움의 '모노 아이즈 틴트 스틱'은 국민 섀도라는 애칭을 얻은 아리따움의 대표 베스트셀러 '모노 아이즈'를 사용하기 편리하게 스틱 버전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스틱 형태로 되어 있어 손에 묻히지 않고도 눈두덩에 쓱 한번 발라주기만 하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졌다.


실제 해당 제품은 '모노 아이즈'의 영롱한 펄감과 가루날림이 없는 뛰어난 밀착력, 여러 번 덧발라도 맑은 발색력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 독특한 총알 모양의 쿠션 팁으로 아이홀부터 애굣살까지 쉽고 빠르게 바를 수 있어 바쁜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덜어주는 참된 아이템이라 할 수 있겠다.


Instagram 'longlong180'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은 수채화 컬러로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모노 아이즈 틴트 스틱'의 컬러는 총 15가지다.


휴대하기도 간편해 파우치 필수템으로 통하는 이 제품을 지금 아리따움에서 구매하면 60% 할인된 단돈 2,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사고 싶은 컬러는 많은데 '텅장'을 보며 구매 의사를 포기했던 코덕들이라면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아리따움의 '모노 아이즈 틴트 스틱'을 눈여겨보길 바란다.


행사는 오는 11일까지며, 망설이는 순간 인기 컬러를 놓칠 수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