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조폭이 과거 세탁하고 '국회의원' 선거 나간다"···'범죄도시' 감독의 신작 '롱 리브 더 킹' 예고편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영화 '범죄도시'를 이을 올여름 최고의 오락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6월 개봉하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과 배우 김래원의 조합만으로 화제를 모았다.


영화는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려 하는 역전극이다.


예고편은 장세출이 우연히 목격한 버스 추락 사고에서 온몸으로 시민을 구하면서 시작된다.


장세출은 이 사건으로 목포 영웅으로 떠오르게 되고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국회의원에 출마하게 된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장세출은 시민의 마음을 움직이며 점점 입지가 높아진다.


하지만 반대파 후보는 그를 저지하기 위해 라이벌 조직 보스와 음모를 꾸민다.


김래원은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일념으로 시민을 위해 행동하며 자신의 목숨이 위급한 상황에서도 다른 사람을 먼저 구하는 영웅 장세출의 모습을 제대로 그려냈다.


김래원은 영화에서 통쾌한 액션부터 유쾌한 코미디는 물론, 강렬한 카리스마와 따뜻한 인간미까지 모든 것을 아우르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해바라기'를 잇는 배우 김래원의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매력적인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오는 6월 국내 개봉한다.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