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Mnet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과 함께한 유쾌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니스프리와 콜라보레이션 한 광고 영상 속에서 이번 시즌 메인 타이틀곡 '_지마(X1-MA)'의 가사와 춤을 통해 신제품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의 제품 특징을 재치 있게 전한다.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강력하게 제거하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의 남다른 세정력을 위트 있는 표현과 노랫말로 개사했다.
'미먼에 지_지마' '클렌징 포기하_지마' 등의 개사한 가사와 같이 극심한 미세먼지로 인한 모공 고민에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로 딥 클렌징하라는 의미를 담아 많은 이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연습생들이 사용하며 '배고파요 팩' 애칭으로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시 한번 프로듀스 시리즈와 만나 찰떡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이번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 광고 영상은 '프듀X'의 시작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는 기존 제주 화산송이 대비 2배 더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가 함유되어 과다한 피지를 더욱 강력하게 제거해준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의 클레이 무스 입자가 피부 사이사이 작은 모공과 잔주름까지 밀착되어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 마스크팩이다.
프로듀스 X 101의 타이틀곡과 함께한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 광고 영상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