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1100만 관객 돌파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 4주 연속 1위 기록

사진 제공 = 예스24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의 완결판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1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역대 흥행 신기록을 모조리 갈아치우며, 독보적인 흥행 스코어를 기록 중인만큼 이제는 최종 스코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8일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예매율 63.6%로 4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디지털 성범죄를 일망타진하는 걸크러시 콤비의 수사를 그린 라미란, 이성경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걸캅스'는 예매율 12.5%로 2위를 차지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피카츄’로 분한 코믹 수사극 '명탐정 피카츄'는 예매율 7.1%로 3위에 올랐다.


영화 '걸캅스'


휴먼 드라마 '나의 특별한 형제'는 예매율 5.9%로 4위를 차지했고,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예매율 2.7%로 5위에 올랐다. 다큐멘터리 '안도 타다오'는 예매율 0.9%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는 마동석, 김무열 주연의 '악인전'이 개봉한다. '악인전'은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형사의 추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이 밖에 문소리, 박형식 주연의 법정 드라마 '배심원들'과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의 공포 영화 '서스페리아'가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 '악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