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올여름 전국 '패피' 다 모이는 페스티벌서 '멋쁨' 뽐낼 수 있는 의상 5가지

Instagram 'centumbeerfestival'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드디어 축제의 계절이 찾아왔다. 


EDM, 락, 힙합 등 뮤직 페스티벌은 물론 대학 축제, 맥주 축제, 야외 콘서트 등 다양한 축제 일정이 기다리고 있다. 


이런 축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패션'이다. 


축제에 맞는 패션을 갖춰야 젊음의 열기가 가득한 곳의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올여름 축제에서 당신을 그 누구보다 뜨겁게 달궈줄 개성 돋는 패션 5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올여름 축제에서 진정한 '패피'로 거듭나 신나는 축제를 즐기길 바란다. 


스포티룩


Instagram 'offredors_s_2'


편안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추구한다면 스포티룩을 추천한다. 단순히 운동복 또는 트레이닝복이 아니라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보는 것만으로도 축제의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포티룩 차림이라면 그 어느 의상보다도 맘껏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오프숄더


Instagram 'the_vivid_morning'


오프숄더는 어깨와 쇄골을 고스란히 드러내기 때문에 야리야리한 느낌과 섹시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소위 '옷 좀 입는다'하는 패션 피플들이 자주 연출하는 의상으로 쇼츠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뽐낼 수 있다. 


크롭티


Instagram 'dalkshot_'


복부를 드러내는 크롭티는 더운 여름에 그 누구보다 시원한 느낌의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의상이다. 


자연스럽게 골반과 가슴을 부각시킬 수 있고, 다리도 보다 길어 보이게 해 축제에서 우월한 몸매를 뽐내기에 가장 적절한 의상이다. 


트윈룩


ddaygirl


친구 또는 연인과 함게 트윈룩을 맞추는 것도 축제를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함께 의상을 맞춤으로서 서로를 향한 애정과 우정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추억에 남을 인생 샷도 건질 수 있다. 


시크룩


Instagram 'h.stagram'


우아하고 로맨틱한 스타일보다 세련되고 멋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시크룩이 축제 현장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의상이다. 


올블랙의 의상에 시크한 매력을 더할 수 있는 초커까지 더한다면 당신의 패션 감각을 부러워하는 주변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도 있다.